인디오슬롯 | 홀덤게임 본사라인, 쓰론앤리버티 스토리 정리

최근 수많은 인디오슬롯 | 홀덤게임 본사라인이 출시되고 있지만, 스토리까지 잘 구현한 작품은 드물다. 장르 특성 상 MMORPG에선 스토리가 우선순위가 아닌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스토리를 잘 표현하기 위해서는 더빙, 컷신, 개연성과 핍진성, 대사와 글 등 세밀한 노력이 필요하기에, ‘태초에 천사와 악마가…’ 로 대표되는 뻔한 세계관 설명 몇 페이지로 그치는 경우가 많다.

그런 상황에서 엔씨소프트는 지난 7일 신작 MMORPG ‘쓰론앤리버티(Throne And Liberty, 이하 TL)’을 출시하며 스토리와 세계관에 특히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콘솔이나 싱글플레이 RPG를 주로 즐겨온 게이머에게도 통할 수 있도록 컷신이나 세계관 설정을 강화했고, 코덱스와 같은 요소도 추가했다고. 과연 그 결과물은 어떨까? 출시 1주일차인 15일, 게임메카는 TL을 플레이하고 그 스토리와 연출이 어땠는지를 알아봤다.

별의 힘을 품은 주인공 주변에 벌어지는 메인 스토리

인디오슬롯 | 홀덤게임 본사라인은 메인, 서브 퀘스트를 통해 세계관을 풀어낸다. 다소 생소한 고유명사도 자주 등장하지만, 스토리에 집중하다 보면 의미와 윤곽을 어렴풋이 파악할 수 있다.

게임은 아키움 군단의 마녀 칼란시아가 별을 품은 아이들을 빼앗기 위해 위스프 섬을 침공하며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별의 힘을 가진 아이 중 한 명으로, 키워준 마법사의 희생으로 간신히 위기를 모면한 뒤 저항군의 일원으로서 성장하게 된다. 여느 MMORPG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으며, 아키움 군단과 저항군 사이 벌어지는 사건을 주도하거나 휘말리며 메인 스토리가 전개된다.

성인이 된 주인공은 위스프 섬을 침공한 적들에게 맞서 별의 힘을 과하게 사용해 상처를 입게 된다. 위스프 섬에서는 이를 치료할 수 없었던 주인공은 아미토이 헤르피의 인도를 따라 고향을 떠나 라슬란 지방으로 향하게 된다. 이후 폭주하는 별의 힘을 다스리는 약을 만들기 위해 약재사 마티네를 찾아가고 그녀를 도와 재료를 모은다. 그 과정에서 마티네와 그녀의 자매를 납치하려던 아키움 병사들과 싸워 승리하고, 약을 완성해 별의 힘을 진정시킨다.

인디오슬롯 | 홀덤게임 본사라인 이후부터는 다소 옴니버스식 진행이 이어진다. 먼저 여관에서 만난 소녀의 의뢰에 따라 늑대 사냥제를 돕거나, 무너진 별빛 천문대로 향해 몰래 습격을 준비하던 고블린 부족에 맞서는 등이다. 그 후 별빛 천문대로 날아온 도움 메시지를 듣고 검붉은 숲으로 향한 주인공은 의외의 인물을 만난다.

도움을 요청한 이는 저항군 삼총사라는 별명을 가진 마법사 루테인이었다. 그는 실종된 마을 아이들을 찾고 있는데, 또 다른 삼총사의 일원 로버트와 함께 수사를 진행하다 보면 아키움 군단이 납치의 배후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주인공은 단서를 삼총사 리더 소피아에게 보고하고, 이후 로버트를 따라 아키움 군단의 숨겨진 근거지로 향한다. 이후 삼총사와 저항군 리더 다빈치의 도움을 받아 아키움 지휘관을 처치하며 진정한 저항군의 일원으로 인정받는다.

이후 주인공은 마을의 첩보원으로부터 아키움 군단이 골렘의 핵을 노린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이를 먼저 탈취하기 위해 기억상실증에 걸린 드워프 음유시인 헨더스를 찾아가고, 여러 주변 인물로부터 정보를 얻어 아키움 군단을 추적한다. 이후 골렘 제작자 시에나 파커의 도움을 받아 아키움 군단과 골렘을 격파하고, 골렘의 핵을 얻는다.

이외에도 수호자 힘을 빌려 고대 뱀파이어와 싸워 이기거나, 거대한 샌드웜 퀸에 맞서기 위해 함정을 파는 등 별의 힘을 둘러싼 메인 스토리가 계속해서 이어진다. 전체적으로 스토리 구성이 옴니버스 방식이고 다소 전환이 갑작스러운 부분도 있지만, 그럼에도 이후 에피소드를 보기 위해 다음 지역으로 발을 옮기는 원천이 된다.

세계관과 메인 스토리를 보충하는 과거 회상과 서브 퀘스트

메인 스토리 이외에도 다양한 서브 퀘스트와 과거 스토리를 통해 게임 세계관을 소개하고 스토리를 풍부하게 한다. 특히 컷신과 함게 나오는 과거 이야기가 중요하다. 주인공은 별의 힘을 사용해 시공의 고리를 활성화하고, 이를 통해 해당 장소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생생하게 관찰하게 된다.

예를 들어 영웅 헨리의 묘지 근처에서는 늑대 괴수가 마을을 공격한 날로 돌아가 사건을 체험한다. 별빛 천문대에서는 직접 헨슨이 되어 아키움 군단과 전투를 벌이고 간신히 살아남는다. 이외에도 전설적인 뱀파이어 슬레이어, 골렘 제작자, 삼총사와 다빈치 등의 과거 행적을 돌아볼 수 있다. 과거 스토리는 갑작스럽게 등장하는 새로운 인물들을 설명해주고, 이들이 세계관에서 어떤 위치에 있는 인물인지를 자세히 알려준다.

“인디오게임 다야 | 매그넘홀덤 설계부터 더 나은 API” REST 대신 그래프QL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인디오게임은 선입금이다.

소프트웨어 인디오게임 다야 | 매그넘홀덤 개발자 대부분은 웹 API라고 하면 REST(REpresentational State Transfer)를 떠올린다. REST에서는 요청별 URL로 요청을 보내고, 애플리케이션에 맞는 형식으로 결과를 받는다.

메타의 웹 API 시스템인 그래프QL(GraphQL)은 다른 종류의 API다. 그래프QL에서 개발자는 요청과 응답 모두를 엄격한 유형의 쿼리 언어로 정의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이 API로부터 정확히 어떤 데이터를 얻고자 하는지 지정할 수 있다. 그래프QL은 보다 효율적이고 구조적이며, 체계적인 REST 대안으로 평가받는다.

인디오게임 다야 | 매그넘홀덤 여기서는 그래프QL과 REST의 차이점, 이 차이점이 API 설계에 미치는 영향, 그리고 서버에서 데이터를 불러오는 용도로 많은 경우 그래프QL이 REST보다 더 나은 선택인 이유를 알아본다.

그래프QL vs. REST
REST에서는 일반적으로 특별히 만들어진 URL을 통해 요청을 제출하며 각 요청은 서로 다른 엔드포인트로 전송된다(예를 들어 /movie/2120, /director/5130).

그래프QL에서는 JSON과 비슷한 쿼리로 찾는 데이터에 대한 선언적 요청을 제출하며, 모든 요청이 동일한 엔드포인트로 전송된다. 돌려받는 데이터는 요청에 사용되는 스키마에 따라 결정된다. 필요한 특정 데이터만 요청하기 위한 표준화된 자체 설명적 방법이다. 다양한 요청 유형에 대해 서로 다른 엔드포인트 URL 형식이 아니라 서로 다른 스키마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쿼리 메커니즘이 훨씬 더 유연해진다.

인디오게임 다야 | 매그넘홀덤 많은 REST API 역시 공통 사양인 스웨거(Swagger)를 준수하지만, REST API가 스웨거에 의해 생성돼야 한다는 규칙은 없다. 그래프QL은 기본적으로 API에 대한 공식 정의를 제공한다. 이런 측면에서 그래프QL은 SQL과 비슷한 면이 있다. SQL 기반 데이터 소스에서는 모든 데이터 요청에 대해 하나의 공통 엔드포인트에 연결하며, 요청의 형식에 따라 돌려받는 레코드가 결정된다. 또한 SQL에는 많은 구현이 있지만 SQL 쿼리 구문은 이런 구현 전반에서 상당히 일관적이다.

그래프QL 쿼리
앞서 언급했듯이 그래프QL은 불러올 데이터가 쿼리와 응답에서 어떻게 구성되는지를 스키마 또는 데이터 정의를 사용해서 설명한다. 객체 관계 매퍼(object-relational mapper, ORM)을 다뤄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래프QL의 데이터 스키마 정의가 익숙하게 느껴질 것이다. 다음 예제를 보자.

type Movie {
id: ID
title: String
released: Date
director: Director
}

type Director {
id: ID
name: String
movies: [Movie]
}

스키마의 각 요소에는 유형 정의가 있다. 그래프QL에는 쿼리를 위한 자체 유형 시스템이 있으며, 이 시스템은 수신되는 스키마의 유효성을 검사하고 정의와 일치하는 형식으로 데이터를 반환하는 데 사용된다.

그래프QL에 제출되는 쿼리는 스키마에 의해 비슷하게 정의된다.

type Query {
movie_title(title: String!): Movie
director(id: ID): Director
}

이 쿼리는 최대 2개의 매개변수 movie_title, director를 받는다(각각 title과 ID를 통해 받음).

유형 옆의 !는 쿼리의 필수 요소임을 나타낸다. 즉, title로 영화를 쿼리해야 하며 director는 선택 사항(쿼리 범위를 좁히는 용도)이다.

필수 요소는 데이터 스키마에서도 사용될 수 있다. 다음과 같이 ID만으로 영화를 검색하는 쿼리도 가능하다.

query GetMovieByID ($id: ID!) {
movie(id: $id) {
name
}
}

이 쿼리는 따로 정의된 변수($id)를 사용해서 ID 번호로 영화를 조회해서 이름을 반환한다. 그래프QL 쿼리는 개별 필드뿐만 아니라, 필드 안에 항목이 배열을 중첩하는 방식으로 관련 객체와 해당 필드도 반환할 수 있다.

쿼리를 위한 변수는 다음과 같은 형식을 사용해 쿼리의 별도 섹션에서 전달된다.

{
“id”: 23
}

그래프QL 유형
그래프QL의 쿼리 유형 시스템은 문자열, 정수와 같은 많은 일반적인 스칼라 유형을 지정한다. 대부분의 쿼리는 이런 유형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그러나 유형 시스템에는 더 정교한 쿼리를 위한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고급 유형도 포함된다.

interface 유형은 다른 유형에서 구현 및 재사용할 수 있는 사전 정의된 필드 집합이 있는 추상 유형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다.
union 유형은 한 종류의 쿼리에서 여러 유형에 걸쳐 다양한 종류의 결과를 반환할 수 있게 해준다.
input 유형은 위와 같은 종류의 객체 전체를 매개변수로 전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이러한 객체가 유효성 검사가 가능한 일반적인 스칼라 유형에서 생성된 경우).

인터페이스 또는 유니언 객체를 다루는 경우 인라인 조각 및 지시문을 사용해서 해당 객체 유형이 지정할 수 있는 조건을 기반으로 데이터를 반환해야 한다.

쿼리에서 반환 가능한 또 다른 유형은 선택적인 edges 필드에 반환되는 edge 유형이다. 에지에는 nodes(데이터 레코드), 그리고 해당 객체에서의 앞뒤 페이지 매김 방법에 대한 컨텍스트 정보를 제공하는 인코딩된 문자열인 cursors가 포함된다.

{
movie {
name
actors (first:5) {
edges {
cursor
node {
name
}
}
}
}
}

이 예제에서 movie 노드는 영화와 배우의 이름을 반환한다. 영화의 각 배우에 대해 배우 이름이 포함된 노드와 배우의 “이웃”을 탐색할 수 있게 해주는 커서를 받게 된다.

그래프QL을 사용한 페이지 매김
데이터 소스를 다룰 때 일반적인 시나리오는 커서를 통해 페이지 단위로 데이터를 요청하는 것이다. 그래프QL은 여러 가지 페이지 매김 방법을 제공한다.

레코드를 요청할 때 요청할 레코드의 수와 시작 오프셋뿐 아니라 연속된 페이지를 요청하는 방법도 지정할 수 있다. 위 섹션의 예제 코드는 괄호 안의 first:5 매개변수에 지정된 대로 특정 영화와 관련된 처음 5명의 배우만 반환한다.

actors 뒤의 first: 절 뒤에 이어지는 항목을 불러올 방법을 설명하는 다른 키워드를 붙일 수 있다. offset:은 간단한 오프셋에 사용할 수 있지만 오프셋은 데이터가 추가 또는 삭제될 때 폐기될 수 있다.

가장 견고한 페이지 매김을 위해서는 위에서 설명한 edge 유형을 사용해서 현재 요청 중인 객체와 함께 제공할 수 있는 커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페이지 매김 사이에 데이터가 삽입 또는 삭제될 때(예를 들어 객체의 고유 ID 또는 고유한 다른 속성을 다른 계산의 시작 키 인덱스로 사용하는 경우) 끊기지 않는 페이지 매김 메커니즘을 만들 수 있다.

그래프QL 뮤테이션을 사용한 데이터 변경
REST API에서는 POST, PATCH 및 기타 HTTP 동사를 사용하는 요청을 제출해서 서버 측 데이터를 변경한다. 그래프QL에서는 변경을 위한 특정 쿼리 스키마인 뮤테이션 쿼리를 사용한다. 이 부분도 SQL이 UPDATE 또는 DELETE 쿼리를 사용하는 것과 거의 같은 방식이다.

데이터를 변경하려면 뮤테이션 스키마라는 스키마를 사용해서 그래프QL 쿼리를 제출한다.

mutation CreateMovie ($title: String!, $released: Date!) {
createMovie (title: $title, released: $released){
id
title
released
}
}

[submitted data]

{
“title”: “Seven Samurai”
“released”: “1950”
}

뮤테이션 쿼리를 포함한 모든 쿼리는 데이터를 반환할 수 있다. 여기서 createMovie 뒤의 중괄호 안에 있는 필드 목록은 이 요청으로 새 레코드가 생성된 후 서버에서 무엇을 반환해야 하는지를 지정한다. 여기서 id 필드의 값은 데이터베이스에 의해 생성되고 다른 필드의 값은 쿼리에서 제출된다.

또 한가지 유의해야 할 점은 데이터를 반환하는 데 사용되는 쿼리와 데이터 유형은 데이터를 요청하는 데 사용된 것과 설계상 다르다는 것이다. 뮤테이션 쿼리는 수신되는 데이터를 검증해야 하며 따라서 이러한 쿼리에 사용되는 유형은 이 기능을 위한 유형이다. 마찬가지로, 반환된 쿼리 객체에 사용되는 필드는 검증이 아닌 표시용이다. 쿼리에서 반환되는 그래프QL 객체에는 순환 참조 또는 기타 문제가 있는 필드가 포함될 수 있고 이 경우 쿼리 매개변수로 사용할 수 없게 된다.

왜 그래프QL인가?
REST가 아닌 그래프QL을 선택하는 주된 이유는 그래프QL 쿼리의 명시적, 선언적 특성에 있다. 쿼리와 반환되는 데이터의 형태에 대한 공식적인 정의가 있으면 여러 API와 구현에 걸친 일관성 외에도 다른 여러 이점을 얻을 수 있다.

API 에반젤리스트 필 스터전이 그래프QL과 REST를 비교한 글에서 언급했듯이, 그래프QL의 필드 구조는 전체 API를 버저닝하는 방식과 달리 시간 경과에 따라 특정 필드를 폐기하거나 가져올 수 있으므로 쿼리에 더 세분화된 버저닝을 더 쉽게 적용할 수 있다. 그래프QL에서도 여전히 일괄적인 버저닝 접근 방식을 사용할 수 있다. 핵심은 변경 사항을 적용할 때 반드시 그렇게 할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그래프QL API를 위한 오픈소스 툴 개발업체인 아폴로 그래프QL(Apollo GraphQL)의 엔지니어링 관리자 샤코 스투바일로는 그래프QL 접근 방식의 또 다른 장점인 자체 문서화를 강조한다. 스투바일로는 “가능한 모든 쿼리, 객체, 필드에는 서버에서 표준 방식으로 쿼리할 수 있는 이름, 설명, 유형 정보가 함께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그래프QL의 자체 문서화는 일종의 성찰 기능도 제공한다. 즉, 쿼리를 사용하여 쿼리 자체에 대한 정보를 반환할 수 있다. 따라서 그래프QL 쿼리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는 특정 필드 집합을 다루기 위해 하드 와이어링을 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필드를 추론할 수 있다.

그래프QL이 더 나중에 나온 기술이고 REST/스웨거가 더 오래되었다는 것만으로 그래프QL을 선호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일상적인 API 설계(The Design of Everyday API)의 저자 아르노 로레는 “그래프QL API도 REST API와 마찬가지로 명확한 목적에 따라 만들어져야 하며, 내부적 관점이 아닌 외부적 관점에서 설계되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원문보기:
https://www.itworld.co.kr/topnews/345601#csidxff01bd9bc063b96808b1b0efd8a4bb2

인디오게임 실버 | ps홀덤, F1 기간 중 One Drop을 위한 빅딜 개최; 헬무트, 사회자 임명

인디오게임은 추돌이다.

리조트 인디오게임 실버 | ps홀덤 월드 라스베가스는 월드 포커 투어(WPT) 와 원 드롭 재단과 협력하여 11월 포뮬러 1 주말 에 개최되는 새로운 고액 자선 포커 토너먼트를 발표했습니다 .

The Big Deal for One Drop은 최대 54명의 플레이어가 경쟁하는 10,000달러의 바이인 이벤트로, 지역 사회가 물과 기후 위기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One Drop Foundation을 위해 기금을 모금합니다. 17회 팔찌 우승자인 Phil Hellmuth가 이 이벤트의 진행을 맡을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저는 많은 훌륭한 자선 단체를 위해 7,5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한 자선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헬무트가 발표에서 말했습니다. “11월에 가치 있는 대의를 위해 더 많은 기금을 모금하기를 기대합니다.”

“인디오게임 실버 | ps홀덤 지난 12년 동안 One Drop은 오랫동안 포커의 큰 역사책에 남을 상징적인 포커 토너먼트를 만들어냈습니다.” One Drop Foundation 설립자 Guy Laliberté가 덧붙였습니다. “One Drop의 Big Deal은 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재미와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때문입니다.”

One Drop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리조트 월드는 발표에서 토너먼트가 “레이스 위크의 유명인사, 유명인사, 그리고 몇몇 엄선된 포커 프로들이 상금, 돈으로 살 수 없는 경험, 자랑할 권리를 위해 펠트 위에서 경쟁을 벌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One Drop을 위한 빅딜은 11월 22일 정오에 리조트 월드 66번지 Alle Lounge에서 열립니다. 대부분의 자선 행사와 마찬가지로 토너먼트 내내 재구매와 추가가 가능합니다.

WPT CEO Adam Pliska는 “One Drop Foundation과 Resorts World와의 협력으로 진행되는 이 특별 이벤트는 라스베이거스 중심가에서 열리는 Race Week에 재미있고 글로벌한 영향을 더하고자 하는 포커 애호가라면 꼭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포뮬러 1은 11월 21-23일에 라스베이거스로 돌아옵니다. 작년 레이스에는 PokerNews가 기록한 Resorts World에서 여러 자선 행사 와 기타 축제가 포함되었으며, 여기에는 F1 슈퍼스타 맥스 페르스타펜과의 Q&A 세션 도 포함되었습니다 .

2024 인디오홀덤 | 슬롯사이트 WSOP 51일차: 시리즈 마무리로 최종 5명의 챔피언 선정

2024년 인디오홀덤 | 슬롯사이트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WSOP) 가 공식적으로 끝났습니다. 99개의 라이브 브레이슬릿 시상 이벤트 중 첫 번째 이벤트가 호스슈와 파리 라스베이거스 에서 섞이고 진행된 지 약 51일 후 입니다. 이 시리즈는 여러 브레이슬릿 우승자, 옛날 영웅이 다시 챔피언이 되는 것,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끊임없이 펼쳐지는 포커 액션 등 모든 것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7월 17일은 이 놀라운 시리즈의 51번째 날이었고, 마지막 5개 WSOP 이벤트에서 우승자가 결정되고 또 다른 여름의 포커가 막을 내린 날이었습니다.

인디오홀덤 | 슬롯사이트 이벤트 #81: $10,000 WSOP 메인 이벤트 월드 챔피언십
조나단 타마요, 2024 WSOP 메인 이벤트 우승
51일차의 첫 번째 과제는 포커 세계 챔피언을 선정하는 것이었습니다. Niklas Astedt , Jordan Griff , Jonathan Tamayo는 400만 달러를 확보하고 테이블로 돌아왔지만, 2024 WSOP 메인 이벤트 챔피언이 되어 1,000만 달러를 획득하기까지 단 두 번의 탈락만 남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타마요가 그리프를 상대로 1대 1 대결에서 승리하기 전에 아스테트는 세 사람 중 가장 먼저 은퇴했고, 그 결과 포커 역사에 영원히 이름을 남겼습니다.

PokerNews 의 생방송 리포터들이 메인 이벤트 현장에 있었고, 메인 이벤트 업데이트를 모두 확인 하거나 바로 마지막 날 요약 으로 넘어가세요 .

인디오홀덤 | 슬롯사이트 이벤트 #93: $777 Lucky 7’s 무제한 홀덤
마이클 리앙마이클 리앙
Michael Liang은 이벤트 #93: $777 Lucky 7’s No-Limit Hold’em 에서 승리하여 9대 1 칩 차이를 뒤집고 Duc Nguyen을 물리쳤 습니다. 이전에 브레이슬릿 이벤트에서 2위, 3위, 5위를 차지했던 Liang은 마침내 일을 해내고 $777,777과 첫 WSOP 브레이슬릿을 손에 넣었습니다.

이 승리로 리앙의 라이브 포커 토너먼트에서의 평생 수입은 거의 320만 달러로 늘어났습니다.

이벤트 #97: $3,000 6인 팟 리미트 오마하
알렉스 리빙스턴알렉스 리빙스턴
알렉스 리빙스턴은 이벤트 #97: $3,000 6-핸드 팟 리미트 오마하 에서 프란시스코 베니테즈를 상대로 헤즈업으로 이기고 두 번의 브레이슬릿을 획득했습니다 . 리빙스턴은 이 이벤트 전에 11개의 캐시를 쌓았지만 파이널 테이블에 오르지 못했습니다. 우루과이의 베니테즈를 물리치고 $390,621의 최고 상금을 차지한 리빙스턴은 이 승리가 캐나다인에게 여름을 아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리빙스턴의 세 번째 기록된 승리였습니다. 그의 첫 번째 승리는 2022 WSOP의 $1,500 세븐 카드 스터드 이벤트에서였고, 그의 두 번째 승리는 2024 PokerGO 투어 혼합 게임 페스티벌의 $25,000 10게임 챔피언십에서였습니다.

이벤트 #98: $1,500 더 클로저
칭다우칭다우
이벤트 #98: $1,500 The Closer는 2024 WSOP의 마지막 두 번째 라이브 브레이슬릿 시상 이벤트였으며, 대만의 Ching Da Wu가 브레이슬릿을 차지했습니다. Da Wu는 3,214명의 상대를 물리치고 첫 브레이슬릿과 $525,500의 상금을 획득했습니다.

Da Wu는 이탈리아의 Mario Colavita를 물리치고 WSOP에서 금메달을 딴 네 번째 대만 선수가 되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 성공했음에도 불구하고 Da Wu는 캘리포니아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남아서 오락적으로 포커를 계속할 계획입니다.

이벤트 #99: $1,000 슈퍼 터보 무제한 홀덤
아네리스 아돔케비시우스아네리스 아돔케비시우스
약 1,544명의 희망자들이 이벤트 #99: $1,000 슈퍼 터보 무제한 홀덤 에서 2024 WSOP 하드웨어를 이길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위해 $1,000을 던졌습니다 . 20분 레벨과 다른 이벤트에 비해 비교적 얕은 시작 스택으로 인해 1,544명의 참가자가 단 하루에 한 명으로 줄었습니다.

리투아니아의 아네리스 아돔케비시우스가 이 이벤트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았습니다. 그는 포켓 식스가 잭-에이트에 맞섰을 때 WSOP 메인 이벤트에서 2회 9위를 차지한 마크 뉴하우스를 준우승으로 물리쳤습니다.

아돔케비시우스는 201,355달러와 첫 금팔찌를 획득했습니다.

인디오홀덤 | 슬롯머신 핸드 사이에서 WSOP 챔피언을 돕는 레일이 게임에 나쁜 영향을 미칠까?

월드 시리즈 오브 인디오홀덤 | 슬롯머신(WSOP) 메인 이벤트 파이널 테이블 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보거나 솔버를 검토하는 플레이어의 레일을 금지하는 규칙은 없습니다 . 하지만 앨런 키팅은 팬이 아니고, 그가 유일한 팬은 아닙니다.

Jonathan Tamayo는 수요일에 2024 WSOP 메인 이벤트 에서 1,000만 달러에 우승했습니다 . 그는 규칙을 어기지 않고 그 승리를 거두었는데, 2015년에 레일에 있던 오랜 친구 Joe McKeehen 이 그랬던 것과 매우 흡사합니다.

인디오홀덤 | 슬롯머신 소셜 미디어에서는 키팅이 주도한 논쟁이 있었는데, 타마요가 파이널 테이블에서 종종 손 사이에서 레일을 놓고 의논하는 것에 대한 논쟁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The Muck 의 WSOP 이후 에디션에서 우리가 탐구할 것입니다 .

키팅은 그것이 포커에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앨런 키팅 포커앨런 키팅
Keating이 별도의 트윗에서 언급했듯이, 메인 이벤트는 게임의 “가장 큰 무대”입니다. 포커를 정기적으로 보지 않는 수천 명의 시청자가 포커의 슈퍼볼과 동등한 것을 보기 위해 시청합니다. Hustler Casino Live 팬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팔로워에게 메인 이벤트 파이널 테이블에서 선수 중 한 명을 코치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팀이 난간에 있는 것이 포커에 대한 관심을 더 많이 갖게 하는지, 아니면 덜 갖게 하는지 물었습니다.

“인디오홀덤 | 슬롯머신 포커에 취미로 즐기는 플레이어가 필요하다면, 일반 취미로 즐기는 플레이어도 이길 확률이 충분히 있다고 믿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빈센트 로빈슨 (@pokervincent)이 답했다.

@Bquadrant는 “레일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응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키팅은 토너먼트 그라인더보다는 항상 캐시 게임 플레이어였습니다. 그는 토너먼트에 거의 나가지 않고 대신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이거스에서 레크리에이션 플레이어를 상대로 고액의 개인 게임에서 정기적으로 경쟁합니다. 그는 지난달 Hustler Casino Live 게임 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Dan Bilzerian , 비디오 게임 스트리머 Ninja, 권투 선수 Ryan Garcia와 경쟁했습니다.

솔버를 사용하거나 McKeehen과 Tamayo의 Main Event 액션을 경험한 Dominik Nitsche 와 같은 코치의 도움을 받는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것은 Keating이나 그의 친구들에게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는 “토너먼트 포커는 우리에게 맞지 않는다”고 적었습니다.

챔피언이 뭔가 잘못한 게 있나요?
조나단 타마요 2024 WSOP조나단 타마요
@PatMoorePoker가 X에서 공유했듯이, Tamayo의 레일은 랩탑과 휴대전화를 통해 파이널 테이블에서 챔피언에게 약간의 핸드 후 지원을 제공했으며, 이를 통해 PokerGO 라이브 스트림이 보였습니다. 챔피언이 사이드라인 코칭에서 얼마나 많은 이익을 얻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플레이어에게 불공평한 이점을 제공하는지, 그리고 그 관행이 게임의 성장에 나쁜지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플레이를 검토하는 것은 스포츠, 특히 팀 스포츠에서 일반적인 경기 내 관행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포커가 팀 스포츠가 아니기 때문에 레일에서 솔버와 심을 사용하는 것은 허용되어서는 안 된다고 주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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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오홀덤 | 프라그마틱 슬롯사이트 첫번째 “저녁형 인간”은 “오링형 인간”이다!
상대는 패스를 하고 있는데 저녁에 커팅하여 역전을 시키려고 하는 게임은
포커에서 히든을 믿는 것과 같다.
저녁까지 계속 커팅을 하면 스테이하고 있는 상대방에게끌려 다닐 가능성이 크다.
저녁에 승부를 띄우는 “저녁형 인간”의 운영방식은 결국 “오링형 인간”으로 가는 지름길이다.

두번째 아주 좋은 카드를 만들려고 노력하지 마라!
로우 바둑이 게임을 하고 있는 한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할 습관이
카드를 적게 바꾸어서 남들보다 먼저 메이드를 만드는 것이다.
이 점은 고수가 되기 위한 절대적인 조건이다.
대부분의 로우 바둑이 하수들은 아주 좋은 카드를 만들려고 애를 쓴다.
그래서 항상 커트 수가 많은 편인데, 커트 수가 많다는 것은
결국 뒤에서 질질 끌려 다니는 결과를 낳기 때문에 하루 빨리 버려야 할 나쁜 습관이다.

인디오홀덤 | 프라그마틱 슬롯사이트 세번째 죽는 것이 사는 길이다!
고수들일수록 상대방이 미리 스테이를 하고 있는 경우에는 커팅을 하며
상대방하고 무리하게 승부를 하려고들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런 게임은 상대방에게 끌려 다니기 때문이다.
무리한 승부를 걸기 보다는 다이를 선택하여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현명한 게임 운영의 기술이다.

네번째 오링으로 가는 3가지 지름길!
첫째, 상대방이 초장 스테이나 아침 쓰리 커트인 경우에 레이스로서 밀어 내려고 하는 경우
둘째, 상대가 허풍이라고 느껴질 때 역레이스로 응수하는 경우
셋째, 베팅 위치에 상관없이 판을 흔드는 경우
위의 세가지 경우는 바둑이를 조금 알았을 때 나오는 아주 나쁜 현상이다.
한두 판으로 엄청난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인디오홀덤 | 프라그마틱 슬롯사이트 마지막으로 고수가 되는 지름길 ‘메이드 7탑’ 의 기술이다.
첫째, ‘메이드7탑을 가지고 있을 경우 히든에 역레이스를 해서는 안 된다.’
메이드 7탑은 그리 높은 족보가 아니기 때문에 레이스에 역레이스를 하는 것은 기름을 들고 불 속으로 뛰어드는 자살 행위나 다름없다.
둘째, ‘히든에 상대방이 1컷을 하고 레이스를 했을 때 레이스가 아닌 콜을 해야 한다.’ 상대방이 역레이스를 치는 경우 엄청난 손실을 볼 수 있다.
흔히들 메이드 7탑이 되면 절대 죽지 못 하거나 레이스에 다시 역레이스를 하고 광분하는 사람들은 많은 손실과 함께 자신이 하수라는 것을 알리는 것이다

인디오홀덤 | 슬롯나라 족보 1

인디오홀덤의 경기김포이다.

인디오홀덤 | 슬롯나라 바둑이에서는 세븐처럼 무늬까지 따지지는 않지만.

바둑이의 생명인 베이스를 따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어보신것처럼 같은 메이드인데 지는 경우는 바로 베이스의 문제.

예를 들어. 같은 메이드 8탑끼리 만났는데 지는 경우는 나는 1.2.7.8 인데. 상대방은 3.4.5.8이라고 치면

인디오홀덤 | 슬롯나라 큰수부터 비교하여 내려가기 때문에 나는 8다음에 7이라는 숫자를 상대방은 8다음 5라는 숫자를 들고 있으므로

이경기는 제가 지는 경기가 되는 것입니다.

또, 같은 메이드 인데 비기는 경우는 베이스까지도 똑같은 경우는 비기는 게임이 되겠지요.

참고로 베이스란?
네장의 카드중 2장의 무늬나 숫자가 같은 경우, 중복되는 무늬나 중복되는 숫자의 카드 2장 중 높은 숫자의 카드를 빼고 나머지 3장이 베이스라고 부릅니다.로우바둑이 족보로우바둑이 족보로우바둑이 족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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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3♥5◆6◆2 이처럼 카드가 들어온경우는 다이아 카드중 높은 6은 빼고 ◆2♣3♥5 베이스가 되는 것입니다.로우바둑이 족보로우바둑이 족보로우바둑이 족보로우바둑이 족보로우바둑이 족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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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바둑이에서 사용되는 MBC란 123베이스로 베이스중 가장 최고인 베이스를 MBC라고 부르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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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오게임은 가성비이다.

인디오게임 | 원탁홀덤은 총 4장의 카드를 받아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아침, 점심, 저녁이라는 총 3번의 커팅 기회를 통해 지급받은 총 4장의 카드를 교체하여 최종적으로 남은 4장의 카드를 가지고 승패를 가리게 됩니다.

넷마블 인디오게임 | 원탁홀덤 에서는 무늬와 숫자가 모두 다르고, 보유한 4장의 카드중 가장 높은 숫자가 낮을수록 좋은 족보입니다.로우바둑이 족보로우바둑이 족보로우바둑이 족보로우바둑이 족보로우바둑이 족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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족보의 순서는 메이드 > 베이스 > 투베이스 순이며, 같은 족보가 나왔을 경우에는 가장 높은 숫자부터 비교해서 낮은 숫자를 가진 쪽이 승리하게 됩니다.

메이드
-카드의 무늬와 숫자가 모두 다른 경우입니다.
메이드 – 골프
-메이드 중 A, 2, 3, 4로 이루어진 카드를 골프라고 부릅니다. 골프는 같은 골프를 제외한 모든 카드에 이깁니다.

메이드 – 세컨드
-메이드 중 A, 2, 3, 5로 이루어진 카드를 세컨드라고 부릅니다. 골프에게는 지지만, 같은 세컨드를 제외한 모든 카드에 이깁니다.

메이드 – 써드
-메이드 중 A, 2, 4, 5로 이루어진 카드를 써드라고 부릅니다. 골프와 세컨드에는 지지만, 같은 써드를 제외한 모든 카드에 이깁니다.

베이스
-네장의 카드중 2장의 무늬나 숫자가 같은 경우, 중복되는 무늬나 숫자의 카드 2장 중 높은 숫자의 카드를 빼고 나머지 3장을 베이스로 사용합니다.
-이때, 뺀 카드는 족보 계산에서 제외됩니다.
-중복되는 무늬나 숫자의 카드 2장중 높은 숫자의 카드를 뺀 나머지 카드를 베이스라고 부릅니다.

투베이스
-네장의 카드중 2장의 카드만 다른 무늬와 다른 숫자를 가질 경우 투베이스라고 합니다.
-이때, 나머지 2장은 족보 계산에서 제외됩니다.

족보 계산 예제 1 – 애매한 투베이스

-위와 같은 경우 2장의 카드무늬가 다르지만, 2장의 카드의 숫자 (클로버3 – 하트3, 클로버4, 다이아4)가 겹쳐 3, 4 투베이스에 해당한다.
족보 계산 예제 2 – 족보가 아닌 경우

-위와 같은 경우는 3장의 카드무늬가 다르지만, 2장의 카드의 무늬 (클로버3 – 클로버4)가 겹치고 2장의 카드의 숫자 (하트5 – 다이아5)가 겹치는 현상이 발생하였다. 무늬로만 보면 베이스 족보에 해당하는 것 같지만, 클로버3과 클로버4가 겹치므로, 클로버3만 인정하게 되고, 하트 5와 다이아 5의 숫자가 겹치므로 무늬와는 상관없이 5만 인정을 하여, 3, 5라는 카드 조합이 나온다.
-이런 경우는 아무런 족보에 해당하지 않는다.
족보 계산 예제 3 – 메이드인 것 같지만 베이스인 경우

인디오게임 | 실전홀덤 잘보는법!

인디오게임은 캥거루이다.

인디오게임 | 실전홀덤이란것은

1.네장가지고 하는게임 입니다.
2.정식명칭은 로우포커 입니다.
3.본인 카드만 볼수있습니다.(중요함)
4.3번의 교환,배팅 기회가 있습니다.(통상 아침,점심,저녁)
5.일단 명칭인 인디오게임 | 실전홀덤와 같이 포커 반대로 생각하시면 좋을것같네요
네장의 카드가 모두 다른숫자 다른모양일때를 메이드라 합니다.
♠1◈2♥3♣4(골프,바둑이에서 가장 높은 페입니다.)<–포커의 로티풀 ♠1◈2♥3♣5(쎄컨,두번째 높은 패) ♠1◈2♥4♣5(써드,세번째 높은 패) ♠K◈Q♥J♣10(가장 낮은 메이드,K메이드) ->♠J◈1♥5♣9(J메이드,즉 가장높은 숫자로 메이드 되었다고 합니다. 낮을수록 높은거입니다.)
♠J◈1♥5♣8(위와 같은 J메이드일때 두번째 높은숫자를 보고 낮은쪽이 위너입니다.)
♣J◈1♥5♠8(자까지 같은 메이드일때 가장높은숫자의 모양이 낮은쪽이 위너입니다.♠◈♥♣순서)
♣J◈1♥5♠5(모양은 다르지만 같은숫자가 있거나,숫자가다르지만 모양이 같아 3장이 확보되는경우 3베이스)
♣J◈5♥5♠5(마찬가지로 2장이 확보되는경우 2베이스)
3베이스가 2베이스보다 높습니다. 같은 3or2베이스일때 가장높은 숫자가 낮은쪽이 위너입니다.
6.규칙은 기본이구요 바둑이는 베팅이 가장어려운 게임입니다.

인디오홀덤 | 프라그마틱 슬롯사이트, 아침 ABC츄라이로 명품메이드 맞을확률

인디오게임은 초복이다.

인디오홀덤 | 프라그마틱 슬롯사이트 명품메이드를 6탑까지로 상정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123 츄라이로 만들 수 있는 메이드는 1234, 1235, 1236 세종류.

바둑이의 특성상, 4,5,6은 123과 무늬가 다른 1종류만 가능하므로, 기다리는 카드는 3장입니다.

52장 중 4장을 제외한 나머지 48장 중, 3장을 기다리는 것이죠. 확률은 1/16 입니다.

아침 123츄라이로 점심,저녁을 뜨는 확률이라면
점심에 뜨거나, 점심에 못뜨고 저녁에 뜰 확률인데,
점심에 7탑~K탑이라도 메이드를 만들었을 때는 바꾸지 않는걸로 계산해 봅니다.
그렇다면, 점심에 뜨는 것은 4~6탑 1/16(6.25%), 7~K탑 7/48 이므로 뜰 확률 10/48
뜨지 못하고 저녁에 6탑 안쪽으로 뜰 확률 38/48 * 3/47 = 약 5.05%

인디오홀덤 | 프라그마틱 슬롯사이트 아침 츄라이가 저녁까지 6탑 이상이 될 확률은 6.25+5.05=11.3% 입니다.
즉 9번에 한번꼴입니다.
점심에 7탑 이하로 뜬 경우 메이드를 버리고 더 높은 메이드를 노린다면 6탑 안쪽이 될 확률은 약간 더 높아지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점심 123 츄라이로 저녁에 메이드시킬 확률은 6탑 이상이 6%, 8탑 이상이 10% 정도라고 보면 됩니다.
6구 투페어로 풀하우스 만드는 거랑 맞먹을 정도로 희박한 확률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