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인디오게임 실버 | ps홀덤 월드 라스베가스는 월드 포커 투어(WPT) 와 원 드롭 재단과 협력하여 11월 포뮬러 1 주말 에 개최되는 새로운 고액 자선 포커 토너먼트를 발표했습니다 .
The Big Deal for One Drop은 최대 54명의 플레이어가 경쟁하는 10,000달러의 바이인 이벤트로, 지역 사회가 물과 기후 위기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One Drop Foundation을 위해 기금을 모금합니다. 17회 팔찌 우승자인 Phil Hellmuth가 이 이벤트의 진행을 맡을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저는 많은 훌륭한 자선 단체를 위해 7,5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한 자선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헬무트가 발표에서 말했습니다. “11월에 가치 있는 대의를 위해 더 많은 기금을 모금하기를 기대합니다.”
“인디오게임 실버 | ps홀덤 지난 12년 동안 One Drop은 오랫동안 포커의 큰 역사책에 남을 상징적인 포커 토너먼트를 만들어냈습니다.” One Drop Foundation 설립자 Guy Laliberté가 덧붙였습니다. “One Drop의 Big Deal은 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재미와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때문입니다.”
One Drop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리조트 월드는 발표에서 토너먼트가 “레이스 위크의 유명인사, 유명인사, 그리고 몇몇 엄선된 포커 프로들이 상금, 돈으로 살 수 없는 경험, 자랑할 권리를 위해 펠트 위에서 경쟁을 벌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One Drop을 위한 빅딜은 11월 22일 정오에 리조트 월드 66번지 Alle Lounge에서 열립니다. 대부분의 자선 행사와 마찬가지로 토너먼트 내내 재구매와 추가가 가능합니다.
WPT CEO Adam Pliska는 “One Drop Foundation과 Resorts World와의 협력으로 진행되는 이 특별 이벤트는 라스베이거스 중심가에서 열리는 Race Week에 재미있고 글로벌한 영향을 더하고자 하는 포커 애호가라면 꼭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포뮬러 1은 11월 21-23일에 라스베이거스로 돌아옵니다. 작년 레이스에는 PokerNews가 기록한 Resorts World에서 여러 자선 행사 와 기타 축제가 포함되었으며, 여기에는 F1 슈퍼스타 맥스 페르스타펜과의 Q&A 세션 도 포함되었습니다 .